실시간 뉴스



433, '영웅'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거대 보스전 개편…신규 영웅 '초원의 제왕 칭기즈칸' 추가

[아이뉴스24 문영수기자]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은 모바일 게임 '영웅 포 카카오(이하 영웅)'에 대규모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27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핵심 길드 콘텐츠인 '거대 보스전'이 개편됐고 신규 장신구와 환생 영웅 1종이 게임 내 추가됐다.

회사에 따르면 '영웅' 내 인기 콘텐츠인 거대 보스전이 개편됐다. 기존과 달리 각 길드에 동일한 거대 보스가 출현하며 입힌 피해량에 따라 길드 점수와 기여도, 공로 점수를 획득하게 된다. 각 길드원 개인이 기록한 점수는 주간 길드 누적 점수로 환산되며 달성한 단계에 따라 전체 길드원에게 동일한 공로점수가 지급된다.

환생 영웅만 착용 가능한 신규 장신구 '팔찌'도 추가됐다. '팔찌'는 기본적으로 생명력 증가 기능을 지녔으며, 등급에 따라 일반 공격 회피 확률이나 스킬 피해감소 기능이 더해진다.

새로운 환생 영웅 '초원의 제왕 칭기즈칸'도 만나볼 수 있다. '환생 칭기즈칸'은 자신의 이동 속도와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키고 상대 체력과 기력 회복력, 공격 속도를 감소시키는 기술을 보유해 이용자간 대결(PvP)에 유리하다.

한편 2014년 11월 출시된 '영웅'은 이순신, 황진이, 관우, 잔다르크 등 시대를 뛰어넘는 실존 영웅을 포함해 총 400여종이 넘는 캐릭터가 등장하는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이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433, '영웅'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