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NHN스튜디오629, '앵그리버드 아일랜드' 테스터 모집


미지의 지역 탐험하는 어드벤처 SNG…3월 2일부터 11일까지 테스트

[아이뉴스24 문영수기자] NHN스튜디오629(대표 김동인)는 '앵그리버드'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소셜게임(SNG) '앵그리버드 아일랜드'의 비공개테스트(CBT)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6일 발표했다.

'앵그리버드 아일랜드'는 '앵그리버드'와 '피기'가 미지의 섬에서 힘을 합쳐 살아간다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게임이다. 채집과 건축, 생산 등을 통해 마을을 만들어 나가는 타운 시뮬레이션과 모험, 전투, 던전 등의 요소가 접목됐다.

한정된 마을 안에서만 모든 활동이 이뤄지는 기존 SNG와 달리 마을 밖에서 자원을 채취하고 탐험을 즐기는 이동수단인 '카트'를 추가한 점이 특징이다. 다른 '앵그리버드' 시리즈에서는 앙숙관계로 등장했던 '앵그리버드'와 '피기'가 협동한다는 점도 눈여겨볼 요소다.

윤광노 NHN스튜디오629 사업부장은 "'앵그리버드 아일랜드'는 전 세계적인 명작 게임 '앵그리버드' IP를 활용한 타이틀로 게임 제작 소식 직후부터 여러 국가에서 기대작으로 주목을 받았다"며 "많은 이용자들이 테스트 참가 등록을 통해 게임을 플레이 해보는 기회를 즐겼으면 한다"고 말했다.

'앵그리버드 아일랜드' 테스트는 오는 3월 2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NHN스튜디오629, '앵그리버드 아일랜드' 테스터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