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드래곤볼 온라인 이벤트 '천하제일무술대회' 25일 시작


'드래곤볼 제노버스 2'로 진행하는 아시아 온라인 대회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와 PC 버전으로 발매된 '드래곤볼 제노버스 2' 온라인 대회 '천하제일무술대회'를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개최한다.

'드래곤볼 제노버스 2' 최강자를 가리는 '천하제일무술대회'는 이용자 간 대결을 통해 얻은 점수를 랭킹 형식으로 겨루는 온라인 이벤트다. 이번 대회는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게임 내 '천하제일무술대회 회장'에서 열리며 성적에 따라 ▲1~10위 TP 메달 50개 및 드래곤볼 세트 ▲11~30위 TP 메달 30개 ▲참가자 전원 TP 메달 10개를 제공한다.

'드래곤볼 제노버스 2'는 토리야마 아키라의 만화 '드래곤볼'을 소재로 한 게임 '드래곤볼 제노버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이번 작품은 전작의 '도미그라 사건'의 후일담을 그렸다. 마신 '도미그라'에 의해 원작의 역사가 본래와 다른 결말을 맞이하는 '역사의 개변'이 일어나자 전작의 주인공은 이를 막기 위한 모험을 펼쳤다.

한편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게임의 발매를 기념해 개그맨 맹승지가 출연한 '드래곤볼 제노버스 2 특별 체험기'를 공개했다. 영상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아시아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상 공개와 함께 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영상 시청 후 퀴즈의 정답을 공식 블로그에 댓글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드래곤볼 제노버스 2' 한정판 패키지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퀴즈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2월3일 공개될 예정이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드래곤볼 온라인 이벤트 '천하제일무술대회' 25일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