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피리스의 아틀리에' 2월2일 발매 확정


아틀리에 시리즈 최신작…가수 지숙의 티저 영상도 공개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테크모게임즈의 역할수행게임(RPG) '피리스의 아틀리에: 신비한 여행의 연금술사(이하 피리스의 아틀리에)'의 PS4와 PS비타 버전을 한글화해 오는 2월2일 정식 발매한다.

'연금술'을 소재로 삼은 '아틀리에' 시리즈 최신작 '피리스의 아틀리에'는 '여행'을 테마로 삼았다. 이용자는 주인공 피리스를 조작해 연금술을 공부하고 동경하던 마을 밖 세상에서 모험을 펼치게 된다.

피리스가 여행하는 바깥 세계는 한없이 넓으며 항구와 강, 바위산 등이 하나의 필드로 연결된 곳도 존재한다. '아틀리에' 특유의 따뜻한 세계관을 그대로 계승했으며 이전보다 장대한 크기의 필드를 돌아다닐 수 있다.

디지털터치는 발매일 공개와 함께 가수 지숙이 참여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피의 아틀리에'에 이어 다시 한번 오프닝 곡을 담당한 지숙은 게임 홍보를 위한 뮤직비디오와 인터뷰도 촬영했다.

한글판 역시 일본과 동일한 구성의 프리미엄 박스 한정판을 발매할 예정이다. 한정판에는 ▲비주얼 북 ▲레어 트랙 CD ▲클리어 아트 카드 ▲특제 B3 천 포스터 ▲한정 의상 및 테마 등으로 구성됐다.

'피리스의 아틀리에'의 예약 판매 일정이나 가격 등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피리스의 아틀리에' 2월2일 발매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