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와이디온라인 '오디션' 중국서 서비스 계속한다


나인유인터내셔널과 재계약 체결, 홍콩과 마카오도 지속

[이부연기자]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나인유인터내셔널(이하 나인유/대표 顾懿 Gu Yi)과 댄스 배틀 게임 '오디션'의 중국 서비스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와이디온라인과 나인유는 중국 내 오디션의 퍼블리싱 권한을 연장하는 내용에 합의했다. 나인유는 이번 서비스 연장 계약으로 중국은 물론, 홍콩, 마카오 지역에 대한 서비스도 꾸준히 지속할 수 있게 됐다.

오디션은 2005년 중국에 첫 진출, 가입자수 5억 명 이상을 기록하며 와이디온라인의 주요 매출원으로 자리잡은 게임.

와이디온라인 관계자는 "지난 9년 간 많은 중국인들의 호응 속에 꾸준히 서비스 되어온 오디션이 변함없이 나인유를 통해 안정적인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한류 열풍과 함께 리듬 액션 게임의 왕좌를 꾸준히 지키고 있는 오디션이 이번 서비스 연장 계약을 통해 견고한 수익구조의 한 축을 변함없이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와이디온라인은 자체 개발작인 모바일게임 '천만의용병'의 북미, 유럽서비스를 지난달 27일부터 시작했고 최근 대만,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폴, 마카오에 대한 서비스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또한 신규 모바일게임 '드래곤을 만나다'가 사전등록에서 26만명을 기록하면서 출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부연기자 b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와이디온라인 '오디션' 중국서 서비스 계속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