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빛, 청담교육에 '씽크매스 개념 애니메이션' 공급 계약


7월 중 청담수학 이러닝에 적용 예정…교육 몰입도 높여준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는 수학 교육 브랜드 씽크매스의 교육 애니메이션 '씽크매스 개념 애니메이션'을 청담교육에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발표했다.

청담교육은 초등 1학년부터 6학년까지 수학 정규 과정을 온라인 게임 요소에 접목한 청담수학 이러닝 서비스를 독자적으로 개발한 바 있다. 이 회사는 7월 중 청담수학 이러닝 서비스에 씽크매스 개념 애니메이션을 탑재, 기존 청담수학 회원 및 신규 회원들에게 서비스할 예정이다.

씽크매스 개념 애니메이션은 1학년부터 6학년까지 1·2학기 전 과정을 최신 개정교육 과정에 맞춰 수학교과 과정이 단원 별로 총정리 된 수학 교육 콘텐츠다. 이 애니메이션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활용해 쉽고 재미있게 수학 개념을 설명, 아이들의 몰입도를 높여준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재미있는 수학 교육 콘텐츠로 아이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청담교육의 교육방식에 씽크매스 개념 애니메이션이 잘 부합한다고 판단돼 공급계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씽크매스 개념 애니메이션 제공을 통해 아이들이 더 재미있고 자발적으로 수학공부를 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빛, 청담교육에 '씽크매스 개념 애니메이션' 공급 계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