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큐로드, 플레이엑스포서 노하우 공유


플레이엑스포 B2B관 참여…10일·11일 양일간 게임운영 상담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게임품질·운영관리 기업 큐로드(대표 길호웅)는 게임 전시회 플레이엑스포(PlayX4) B2B관에 참가한다고 10일 발표했다.

플레이엑스포는 오는 5월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개최되는 행사로, 큐로드 부스에서는 게임 운영과 이용자 관리 노하우와 자동화된 운영 솔루션에 대한 상담이 이뤄질 예정이다.

게임 운영 외에도 마케팅 기획, 글로벌 게임 서비스 등에 대한 소개도 진행된다. 큐로드 부스는 10일과 11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6홀 B2B 행사장 A05에 마련된다.

길호웅 큐로드 대표는 "플레이엑스포 참가를 통해 게임 개발사들이 고객 관리 및 운영에 대한 고민을 함께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큐로드가 다년간 쌓은 게임운영 및 품질관리 노하우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큐로드는 2015년 설립된 게임 운영 서비스 및 품질 관리(QA) 전문 업체다. 커뮤니티 관리, 고객 서비스 지원과 번역 및 현지화를 통한 글로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큐로드는 통합 관리 시스템인 '큐플렉스'를 출시하는 등 기술 중심의 서비스 제공 회사로 사업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큐로드, 플레이엑스포서 노하우 공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