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테라M' 출시 첫날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 등극


출시 6시간 만에 최고매출 1위 달성…양대 마켓 인기 1위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테라M'이 출시 6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1위를 차지했다고 29일 발표했다. 구글플레이에서도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기록했다.

사전 예약자 200만명, 공식 카페 가입자 30만명을 돌파한 '테라M'은 출시 당일 실시간 검색어 최상위권을 유지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차정현 넷마블게임즈 본부장은 "'테라M'에 보내주신 높은 관심과 사랑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며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는 게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서비스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넷마블은 '테라M'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쿠폰창에 'welcometoteramcafe'를 입력한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재화인 골드 3만개와 주문서 등을 즉시 지급한다.

오는 12월12일까지 출석만 해도 매일 골드 및 희귀 장비 상자 등 게임 내 아이템을 증정하는 '출시 기념 특별 출석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한 특정 레벨 달성 시마다 보상을 제공하는 '레벨 달성 이벤트'와 게임 내에서 획득한 열쇠를 통해 골드 및 게임 아이템을 받는 '열쇠 교환 이벤트'를 오는 12월31일까지 동시 진행한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테라M' 출시 첫날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 등극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