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웹툰 플랫폼 '코미코', IBK기업은행과 이색 콜라보 진행


'나라사랑카드' 발급 시 '코미코' 웹툰 이용권 증정

[아이뉴스24 문영수기자]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웹툰 플랫폼 '코미코'에서 IBK기업은행와 손잡고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발표했다.

양사는 IBK기업은행 나라사랑카드 발급소에 방문해 '나라사랑카드'를 발급받고 스마트뱅킹 앱 'i-ONE뱅크(아이원뱅크)'를 설치한 이용자에게 '코미코'에서 제공하는 200여편의 글로벌 독점 웹툰을 무제한 감상할 수 있는 '30일 자유 이용권'을 증정하고 있다.

'나라사랑카드'는 병역판정 검사부터 군복무, 예비군 임무 기간까지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 카드로 20대 소비형태와 군복무라는 특수성을 반영해 통합 할인한도 없이 편의점, KTX 및 고속버스, 영화관 및 놀이시설 등을 할인받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NHN엔터테인먼트 측은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매개로 향후 주력 소비 계층인 20대 이용자를 확보할 수 있다는 측면에서 웹툰과 금융 업체 간 협업 기회가 많을 것으로 보고 있다"며 "이번 제휴를 계기로 '코미코'가 보유한 다양한 장르의 경쟁력 있는 웹툰 작품으로 IBK기업은행의 '나라사랑카드'와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웹툰 플랫폼 '코미코', IBK기업은행과 이색 콜라보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