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기능성 게임 전시회 '굿게임쇼' 사전등록 시작


다음달 23일~25일 일산에서 개최

[이부연기자] 경기콘텐츠진흥원(원장 최동욱)은 다음달 23일부터 3일간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굿게임쇼 코리아 2014(GOOD GAME SHOW KOREA 2014)'의 온라인 사전등록을 오는 5월 1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고 24일 발표했다.

기간 내 사전등록을 하고 전시장을 방문하면 ▲전시회(23~25일) ▲콘퍼런스(23~24일)무료 관람, ▲ 최신 '노트북 컴퓨터', 블루투스 스피커', '보드게임', '음료 기프티콘' 등 이벤트 경품 혜택이 주어진다.

지난 2009년 경기기능성게임 페스티벌로 시작해 올해 6회를 맞이하는 굿게임쇼는 대표 분야인 기능성게임을 비롯, 교육용 로봇, 스마트콘텐츠, 가상·증강현실, 3D·4D 입체게임 등의 융합 콘텐츠를 전시한다.

아울러,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세대별 놀이터와 보드게임,모션 디바이스 등의 체험 공간과 각종 로드 프로모션, 현장 경품 이벤트, 문화 공연, 콘퍼런스 등 다양한 부대 행사를 진행하여 풍성한 가족 엔터테인먼트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굿게임쇼 관계자는 "기능성 게임은 게임의 순기능을 부각시키고, 폭력성, 사행성, 선정성을 최소화한 게임 콘텐츠"라면서 "굿게임쇼는 현재 해외 100개 사를 포함한 301개 사, 459개 부스가 참가를 확정했으며 6만 명의 관람객과 현장 계약 2천만 달러 달성을 통해 글로벌 게임쇼와 융합 콘텐츠쇼로서 자리매김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부연기자 b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기능성 게임 전시회 '굿게임쇼' 사전등록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