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넥슨, '더놀자' 어린이날 기념 행사 개최


유아 및 어린이,가족 동반 관람객 대상 체험 워크숍 운영

[이부연기자] 넥슨의 디지털 감성 놀이터 '더놀자(The NoLLJA)'가 어린이날 기념 행사(행사명:더 멋지게 놀고 싶다면 자, 모여라!)를 진행한다.

'더 놀자'는 지난 4월 30일 부산 해운대구 부산문화콘텐츠컴플렉스에 개관한 디지털 감성 놀이터로 교육 공간 '더놀자 아츠랩(The NoLLJA Arts Lab)'과 함께 총 280여평의 신개념 복합 문화 공간이다.

'더놀자'에서는 오는 5일과 6일 이틀간 유아 및 어린이, 가족 동반의 관람객을 대상으로, '더놀자'에서 14개 존(Zone)의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해보고,이를 바탕으로 '더놀자 아츠랩'에서 미션을 완성하는 워크숍을 무료로 운영한다.

워크숍에 참여한 아이들은 '더놀자'의 캐릭터 별 이름을 정하는 '네이밍 콘테스트', 더놀자의 캐릭터 '또르와 친구들'을 자신만의 컬러로 그려보는 '변신 의상실' 등 부모들과 함께 여러 가지 미션을 체험해보고 신나게 놀면서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시간을 갖는다. 주어진 미션을 완수한 아이들에게는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이번 행사에는 넥슨의 사회공헌 봉사단 '넥슨 핸즈업'이 참여해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풍선아트, 페이스페인팅, 나만의 배지 제작하기 등 각종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일정은 5일 오후 1시부터6시까지, 6일은 전일 자유 관람으로 운영되며, 관람객들은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입장하게 된다. 특히 5월 5일 오전에는 부산시 가정위탁지원센터와 아동복지협회의 신청을 받아 총 40여명을 초청해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이부연기자 b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슨, '더놀자' 어린이날 기념 행사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