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소니코리아, PS4용 무선 게임 컨트롤러 'XD 마운트' 출시


엑스페리아 스마트폰에 연결해 사용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소니코리아가 엑스페리아(XPeria) 스마트폰에 연결하는 플레이스테이션4(PlayStation4, 이하 PS4) 무선 게임 컨트롤러 'XD 마운트(XD Mount)'를 2일 국내 정식 출시한다.

XD 마운트는 세계 최초로 선보인 PS4 무선 게임 컨트롤러 GCM10의 후속 모델이다. 올해 출시된 엑스페리아 XZ2, 엑스페리아 XZ2 컴팩트를 포함해 엑스페리아 스마트폰 전 모델을 지원한다.

특히 엑스페리아 XZ2, 엑스페리아 XZ2 컴팩트를 XD 마운트와 사용하면, FHD+ HDR 18:9 디스플레이의 화질과 S-포스 프론트 서라운드(S-Force Front Surround)를 구현한 듀얼 스피커를 경험할 수 있다.

XD 마운트는 흡착형이었던 기존 GCM10과 달리 클립형으로 제작돼 더욱 튼튼하고 안정적이다. 앵글 조정을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각도로 설정할 수 있어 편리하다. XD 마운트의 가격은 2만9천900원이다.

소니코리아는 출시를 기념해 2일부터 13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더블 마일리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소니스토어 온라인 및 모바일 소니스토어와 소니스토어 압구정에서 XD 마운트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기존 마일리지의 2배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최대 8%의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소니는 최적의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소니 제품 간의 호환성을 확대해오고 있다"며 "XD 마운트를 통해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자유로운 환경에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어 게임 유저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XD 마운트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및 소니스토어 압구정에서 구매 가능하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니코리아, PS4용 무선 게임 컨트롤러 'XD 마운트'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