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명절 맞은 게임업계 이벤트 '풍성'


인기 게임들 일제히 '복주머니' 이벤트…오프라인 대회도 열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게임업계도 분주해졌다.

나흘간 연휴 대목을 앞두고 이용자를 잡기 위한 각종 이벤트를 앞다퉈 선보이고 있는 것. 이번 설 연휴는 평소 얻기 힘든 양질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엔씨소프트는 인기 모바일 게임 '리니지M'에서 2종의 설 이벤트를 시작했다. 매일 오전 10시 리니지M에 접속하는 이용자는 우편함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3곳의 특수 던전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각종 이벤트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복 주머니'를 얻을 수 있다.

넥슨이 서비스하는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다크어벤저3'에서는 오는 28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복 주머니'를 얻고, 이를 활용해 최상급 아이템을 포함한 각종 보상이 담긴 선물 상자를 개봉할 수 있는 이벤트를 연다.

장수 모바일 게임 '모두의마블'에서도 설맞이 이벤트가 열린다. 넷마블게임즈는 오는 3월 6일까지 모두의마블 내 세계 여행을 완주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닌텐도 스위치' 추첨권을 제공한다. 또 매일 참여만 해도 각종 게임재화와 아이템을 지급하는 '윷놀이 이벤트'도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룽투코리아는 오는 25일까지 모바일 게임 '열혈강호 포 카카오'에서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복주머니 이벤트'를 연다. 자색 부적상자, 만능 신병 조각, 보석 에너지석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 컴투스 역시 '서머너즈워'에서 오는 25일까지 각종 선물로 교환할 수 있는 복주머니 이벤트를 마련했다.

'쿠키런: 오븐브레이크'를 서비스하는 데브시스터즈는 이달 26일까지 신규 캐릭터 '핑크초코 쿠키'와 '핑크캔디 펫' 등을 얻을 수 있는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프라인 이벤트도 열린다. 엔엑스씨는 설 연휴를 맞아 제주에 위치한 넥슨컴퓨터박물관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명절 이벤트 '설날앤박물관 : 펌프의 신(神)'을 진행한다. 이 행사는 체험형 리듬 게임 '펌프잇업' 실력자를 선발하는 대회로 박물관 지하 스페셜스테이지에서 오는 17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총 2회 진행된다.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선착순 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준다. 호텔 숙박권, 기계식 키보드 등 우승자 및 입상자를 위한 선물도 준비돼 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명절 맞은 게임업계 이벤트 '풍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