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B 옥수수, 뷰티드라마 '신대리야' 독점 공개


팁 비디오에 시트콤 결합한 드라마로 9월9일 첫방

[민혜정기자] SK브로드밴드는 모바일 동영상 플랫폼 옥수수와 제작사 허니팁스에서 뷰티 로맨틱코미디 드라마 '더 페이스테일 시즌1 : 신대리야'를 내달 9일 공개한다고 30일 발표했다.

옥수수에서 독점 선 공개되는 '더 페이스테일 시즌1 : 신대리야'는 메이크업 팁을 재미있고 익살스럽게 풀어낸 현대판 리메이크 동화다. 팁 비디오(TIP VIDEO)와 시트콤을 결합한 새로운 포맷의 시츄에이션 팁 드라마(SITUATION TIP DRAMA)다.

최근 활발한 연기 활동을 하고 있는 이주연을 주인공으로 배우 최태환, 신석철, 강소연 등이 출연하며, 국내 대표 메이크업 아티스트 고원혜, 김활란, 손대식이 요정 역으로 활약한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주근깨 가득한 쌩얼로 뿔테 안경을 치켜 쓰고 있는 누더기 차림의 이주연과 풀 메이크업에 세련된 원피스 차림으로 장난감 팩트를 들고 있는 이주연이 서로 비교되는 모습으로 등장해 시선을 모은다.

드라마 줄거리는 화장품회사 직원임에도 항상 맨얼굴만 고집하던 신대리(이주연)가 어느날 다른 매력의 두 명의 남자 세손과 준열을 만난 뒤 운 좋게 원장 요정들을 소환할 수 있는 요술 팩트를 손에 얻게 되면서 벌어지는 마법같은 내용으로 채워진다.

SK브로드밴드는 '더 페이스테일 시즌1 : 신대리야' 포스터 공개를 기념해 옥수수 페이스북에서 30일부터 9월4일까지, 공유하기 이벤트를 통해 옥수수 포인트를 증정한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B 옥수수, 뷰티드라마 '신대리야' 독점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