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스카이라이프, 임직원 릴레이 기부 캠페인


매달 1천400원 모금 '사랑의 1004 캠페인' 등

[아이뉴스24 도민선기자] KT스카이라이프가 임직원 릴레이 기부 캠페인 마련 등 기부 문화 확산에 앞장선다고 8일 발표했다.

KT스카이라이프 임직원들은 지난해부터 꾸준히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랑의 1004' 모금 캠페인, '사랑의 책 모으기' 운동, 헌혈, 방한복 기부 등 다양한 기부 캠페인을 벌여왔다.

사랑의 1004(천사) 캠페인은 '한 달에 한 번 천사가 되는 날'을 슬로건으로, 연초 임직원들에게 저금통을 나눠주고 매달 14일에 1천400원을 자유롭게 모금하도록 독려하는 캠페인이다.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기부를 통한 모금액을 중증장애인 생활시설에 전달하게 된다.

이 외 '사랑의 책 모으기' 운동을 진행하고 시각장애인들의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는 '카페모아' 커피전문점에 책 300권을 기증했다. 지역 주민들을 위한 복합문화공간이기도 한 '카페모아'에 KT스카이라이프는 '책 모으기' 캠페인으로 필요한 도서를 꾸준히 기부할 계획이다.

KT스카이라이프는 혈액이 부족해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해 헌혈 캠페인을 시행하고, 쪽방촌에서 거주하는 어르신들을 위해 방한복을 기증하기도 했다. 또한 사내 꽃꽂이 동호회의 자선 바자회 수익금과 기타 동호회에서 모은 후원금을 아동 그룹홈에 전달했다.

KT스카이라이프는 임직원들의 참여로 이루어지는 작지만 의미 있는 기부 캠페인을 지속 시행하여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안윤선 KT스카이라이프 사회공헌팀장은 "큰 금액이나 거창한 물품은 아니지만 임직원들이 진심을 담아 꾸준하게 기부를 해왔다"며, "새해에도 나눔과 공존의 기업 문화를 조성해 작지만 따뜻한 사랑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T스카이라이프는 소외계층에 TV와 위성방송을 지원하는 '사랑의 안테나', 임직원들로 구성된 '사랑의 봉사단', 소외아동 미디어 체험 지원 사업인 '사랑의 꿈나무 투어'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스카이라이프, 임직원 릴레이 기부 캠페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