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딜라이브 OTT셋톱박스 업데이트, 콘텐츠 5천편 제공


배두나 주연 센스8 등도 서비스

[아이뉴스24 민혜정기자] 딜라이브 케이블방송은 딜라이브 플러스 OTT셋톱박스의 2017년 첫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5천여편의 OTT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16일 발표했다.

이번 정기 업데이트에서는 EBS의 초등학교 겨울방학 프로그램 88편과 TV중학-수학 상,하편 92편 등 총 180편의 콘텐츠를 비롯, 한국경제TV의 'ICT매거진 디지털 실크로드', '기업가정신 콘서트', '마이스 혁명' 등 11개 타이틀 70여편이 탑재 됐다.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도 추가됐다. 가수 윤종신이 대표로 있는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의 방송 프로그램 중 '장재인의 재인에어', 에디킴의 '에디 매뉴얼' 등 108편의 방송과 소속 아티스트들의 단독 콘서트와 같은 동영상도 즐길 수 있다.

바둑, 낚시 등 라이프 스타일과 관련된 콘텐츠도 보강했다.'양영곤의 루어스쿨', '삼시라면', '샤크' 등 낚시 마니아들에게 인기 있는 FTV와 '정다원의 바둑레시피', '홍태선의 함정수 착각수' 등 TV를 보며 바둑을 배우고 즐길 수 있는 K바둑 콘텐츠를 준비했다.

아울러 한국배우, 드라마와 관련한 넷플릭스 콘텐츠도 큰 관심을 끌고 있다는 게 딜라이브 측 설명이다. 배두나가 시즌1에 이어 시즌2에도 주연을 맡아 화제가 됐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센스8(SENSE 8)을 딜라이브 플러스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딜라이브는 "이달에는 콘텐츠 업데이트 뿐 아니라 앱스토어 설치와 카테고리 추천기능 등 하드웨어 업데이트로 고객들이 한층 편리하게 OTT박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딜라이브 OTT셋톱박스 업데이트, 콘텐츠 5천편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