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다날쏘시오, '제1회 아기모델 선발대회' 시상식


1천대 1 경쟁률 뚫고 본선 진출한 30명 아기와 가족 함께 참가

[성상훈기자] 다날 쏘시오(대표 이상무)는 서울 삼성동 삼탄빌딩 성실홀에서 '제1회 쏘시오 아기모델 선발대회 본선 및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6일 발표했다.

이번 시상식은 약 1천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본선에 진출한 30명의 아기와 가족이 함께 자리한 가운데 진행됐다.

쏘시오는 카메라테스트와 현장심사를 거쳐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특별상 등 수상자를 선발했다고 설명했다.

영예의 대상을 수상한 서하윤 아기(만 4세, 경기도 남양주)에게는 170만원 상당의 상금과 상패, 향후 약 1년간 쏘시오의 아기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최우수상 윤희주 아기는 30만원 상당의 아기전동차를 받게 됐고, 우수상은 공하윤, 특별상은 이기성, 구교은, 미소천사상은 최리아 아기가 수상했다.

쏘시오 아기모델 선발대회는 처음 진행된 행사임에도 불구하고 만 7세 이하의 자녀를 둔 부모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았다.

육아로 바쁜 엄마들도 모바일로 쉽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해 참가자 수만 3만 명이 넘었으며 시상식을 재미있는 이벤트와 카메라테스트, 가족인터뷰, 최근 유행중인 비즈 캔들 만들기 교실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쏘시오는 공유 기업 답게 행사에 필요한 물품을 셰어링으로 준비하기도 했다.

행사장 한 켠에는 아기의 월령에 맞춘 장난감 랜덤박스와 유모차 등을 배치해 아기들이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만들기 교실은 재능 셰어링으로 마련한 점 또한 눈에 띈다.

쏘시오 관계자는 "이번 아기모델 선발대회는 첫 행사인 만큼 더욱 기억에 남을 것"이라며 "참여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 드리고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여 공감 가는 공유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성상훈기자 hnsh@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날쏘시오, '제1회 아기모델 선발대회' 시상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