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프리카TV, '동고동락' 영상 응모 이벤트 열어


1등 당첨자에 본인 및 동반 1인 제주도 왕복 항공권 증정

[강민경기자] 라이브 소셜 미디어 아프리카TV는 시청자와 개인방송 진행자(BJ)를 대상으로 동영상 응모 이벤트 '동고동락'을 오는 6월8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아프리카TV 이용자들이 주변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고,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가족, 친구 등 동고동락하는 사람들과의 즐겁고 행복한 순간을 담은 영상을 아프리카TV 동고동락 홈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영상의 형식이나 분량에는 별도의 제한은 없다. 주위 사람들 이외에도 반려동물과의 일상, 평소 좋아하는 BJ와 팬의 이야기 등 소중한 추억이 담긴 영상이면 모두 등록할 수 있다.

오는 6월9일부터 14일까지는 응모작을 대상으로 시청자 투표 '좋아요UP'이 진행되며, 누적 좋아요 수는 내부 심사 결과와 함께 당첨자 선정 기준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투표에 참여한 이용자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퀵뷰 아이템 30일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6월17일 아프리카TV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1등 당첨자(2명)에게 각각 동반 1인 포함 제주 왕복 항공권 2매를 증정한다. 특히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자는 이벤트 취지에 맞춰 1등 당첨자가 지목하는 1인에게 추가로 항공권 2매가 주어질 예정이다.

2등(5명)에게는 서울 신라호텔 더 파크뷰 디너 4인 이용권을, 3등(10명)에게는 에버랜드 4인 자유 이용권을, 참여자 100명에게는 퀵뷰 아이템 30일권을 증정한다.

안준수 아프리카TV 본부장은 "각박한 사회 현실 속에서 많은 분이 주위 사람들을 돌아보고 서로에 대한 소중함을 깨닫는 시간을 가지길 바라는 취지로 마련된 이벤트"라며 "이번 이벤트 참여를 통해 동고동락하는 사람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쌓으며 잠시나마 쉬어갈 수 있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민경기자 spotligh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프리카TV, '동고동락' 영상 응모 이벤트 열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