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 "캔디크러쉬소다, 무료 아이템 받아가세요"


실제 결제한 고객에게는 6천원 상당 아이템 증정

[허준기자] KT(대표 황창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모바일게임 '킨대크러쉬소다' 아이템을 휴대폰 결제로 구매하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발표했다.

먼저 모든 KT 고객은 오는 5월15일까지 플레이스토어에 프로모션 코드(코드명: LOVECANDY)를 입력하면 2천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롤리팝 헤머 3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 페이지(sweetevent.olleh.com)에서 자신의 정보를 입력한 뒤, 휴대폰 결제로 캔디크러쉬 아이템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6천원 상당의 아이템(스트라이프 캔디 헤머 3개)을 준다. 아이템을 구매한 고객 가운데 370여명을 추첨해 LG노트북 그램(1명), 아이패드미니3(3명), 백화점상품권 등을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KT 마케팅부문 플랫폼서비스개발담당 원성운 상무는 "이번 행사를 통해 모바일게임과 콘텐츠를 즐기는 고객들이 신용카드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결제를 지원하는 KT 휴대폰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T는 오는 25일까지 고객이 플레이스토어 결제 수단에 'KT 결제 사용' 등록 후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미니3와 해피머니 상품권, 백화점상품권 등을 총 370여명에게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한다.

허준기자 jjoon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캔디크러쉬소다, 무료 아이템 받아가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