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14년 스포츠 이슈를 한눈에…다음, 특집페이지 오픈


타임라인을 통해 월별 핫이슈 제공

[정은미기자] '피겨퀸 김연아의 활약부터 영원한 캡틴 박지성의 은퇴까지...'

다음카카오(공동대표 최세훈 이석우)는 포털 다음 스포츠에 올 한해 화제를 일으켰던 스포츠 주요 이슈를 결산하는 '2014 스포츠 핫이슈' 특집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9일 발표했다.

특집 페이지에서는 소치 동계올림픽·브라질 월드컵·인천 아시안게임을 포함해 2014년 한 해 동안의 주요 스포츠 이슈를 월별로 정리한 타임라인 형태로 선보인다.

한 페이지로 정리된 타임라인을 통해 월별 핫이슈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특정 월을 선택하면 그 달의 스포츠 이슈와 관련한 상세 정보와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특집 페이지는 주요 이슈별 사진·영상·기사·칼럼·인포그래픽 등 다양한 형태와 구성해 이용자가 보다 쉽게 볼 수 있다록 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날에는 상반기 결산이 우선 공개되며 8·9·10월의 스포츠 이슈는 오는 26일, 11·12월 이슈는 오는 31일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다음카카오 관계자는 "스포츠가 더 이상 특정 마니아층뿐만 아니라 대중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는 분야로 떠오르는 분야"라면서 "앞으로 PC와 모바일에서 네티즌과 함께 공감하고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스포츠 콘텐츠를 발굴해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은미기자 indiu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14년 스포츠 이슈를 한눈에…다음, 특집페이지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