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다음 '캠프' 다운받고 유럽 여행 가세요


여름 캠프 이벤트 실시

[김영리기자]다음커뮤니케이션은 모바일 커뮤니티 서비스 '캠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여름캠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발표했다.

모여서 바로 만드는 모바일 커뮤니티 '캠프'는 오프라인 모임의 네트워크를 모바일에서 효과적으로 이어갈 수 있는 서비스다.

다음은 일정, 투표, 알림 등 기능이 조모임이나 동창회 뿐 아니라 가족, 친구와의 휴가 계획을 세우기에도 효과적인 점에 착안해 여름 캠프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 대상은 이달 30일까지 '캠프' 안드로이드 앱을 다운로드 받은 이용자에 한하며 앱 이용 시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용자들에게 500만원 상당의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1매와 40만원 상당의 W 서울 워커힐 호텔패키지 이용권 5매, 40만원 상당의 4~5인승 캠핑카 대여권 5매 등 푸짐한 선물이 주어진다.

다음커뮤니케이션 배성준 브랜드 마케팅팀장은 "캠프 서비스를 활용한 모임 관리 경험을 늘리고 이용자 만족도를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휴가 시즌에 맞춘 대규모 여름 캠프 이벤트에 이어 오프라인 모임이 활발해지는 주요 시즌마다 이색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며 캠프 서비스뿐 아니라 모바일 커뮤니티 확대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5월 첫 선을 보인 '캠프'는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기능 및 효율성에 힘입어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현재 안드로이드용 앱과 모바일 웹(camp.daum.net)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8월 중 아이폰 앱으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김영리기자 mirac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음 '캠프' 다운받고 유럽 여행 가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