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티켓몬스터, 리빙소셜과 인수합병 완료


선진 시스템 및 전문 리서치 도입

[김영리기자]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는 미국 리빙소셜과의 인수합병 절차를 최종 마무리했다고 19일 발표했다.

티켓몬스터는 이번 인수합병을 통해 대규모 자금, 인력, 기술 등 전방위적인 리빙소셜의 지원을 확보, 빠르게 성장하는 국내 소셜커머스 시장을 선도할 경쟁력을 한층 높였다고 설명했다. 회사 측은 이러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전 경영진과 기업 역량을 극대화 해 고객과 파트너사가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우선 티켓몬스터는 리빙소셜의 선진화된 시스템과 전문적 리서치를 도입한다. 이를 바탕으로 고객 성향에 맞춘 보다 개인화된 상품 정보 제공을 통해 고객 만족을 향상시키는 한편 '서프라이즈 앤 딜라이트 (Surprise & Delight)'와 같은 고객 감동 프로그램도 도입할 예정이다.

파트너사를 위한 지원도 대폭 늘렸다. 먼저 파트너사 마케팅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파트너들과 보다 긴밀하게 소통할 수 있는 전문 파트너 센터를 도입, 파트너들의 성장을 적극적 지원함으로써 소셜커머스 산업 전반의 성장을 선도해 갈 계획이다.

리빙소셜의 공동창업자 겸 최고경영자인 팀 오쇼네시(Tim O’Shaughnessy, CEO and co-founder)는 "우리가 가진 글로벌 기업의 역량과 경험을 바탕으로 티켓몬스터가 더욱 강력하고 효과적인 서비스와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을 강화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티켓몬스터와 함께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서비스와 효율적인 운영 시스템을 선보여, 아시아 시장과 더 나아가 글로벌 시장에서 계속 성장해갈 것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신현성 티켓몬스터 대표는 "글로벌 선두 기업과의 인수합병을 통한 시너지 효과가 국내 소셜커머스 산업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라 확신한다"며 "티켓몬스터는 리빙소셜과의 다양한 협력과 대규모 투자를 바탕으로 아시아 신흥 시장을 비롯, 전세계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해 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영리기자 mirac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켓몬스터, 리빙소셜과 인수합병 완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