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 올레클럽, 골프이용 서비스 런칭


[강호성기자] 430만명에 달하는 골프인구 증가에 발맞춰 KT 멤버십 프로그램인 올레클럽이 연회비 및 그린피 할인 지원 서비스를 시작했다.

KT(회장 이석채)는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 '올레클럽(olleh club)' 회원들을 위해 비씨카드 및 MBC플러스골프와 올레클럽 골프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6일 발표했다.

올레클럽 회원은 올레클럽 골프사이트에서 비씨골프라운지의 등급별(골드·블루·챔피언) 연회비(2만5천~20만원)를 정상가에서 최대 50%까지 할인지원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출시를 맞아 연말까지 가입하는 고객은 올레클럽 포인트인 '별'의 차감 없이 골프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내년도 이용고객에 대한 차감규모는 연말에 공지 예정이다.

비씨골프라운지는 전국 170여개 골프장 부킹, 파3골프장 주중무료이용, 드라이빙 레인지 무료이용, 프리미엄 골프 레슨 동영상 무료시청 및 VIP부킹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온라인 골프서비스다.

비씨골프라운지의 챔피언 등급 회원은 최대 18만원 상당의 사은품 혜택과 VIP부킹, 온라인 골프장 부킹 및 프리미엄 골프 레슨 동영상 300편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파3골프장 및 드라이빙 레인지를 각각 연 24회 무료로 제공받는다. 또한 제주도 20여개 골프장에서 주중·주말 그린피를 최대 50%까지 할인지원 받을 수 있다.

한편, 올레클럽은 9월말 MBC플러스골프와 함께 골프장 그린피 할인, 그늘집 할인, 대식당 할인을 제공하는 신개념 골프쿠폰북인 골프패스를 정상가에서 45% 할인지원 한다.

KT 통합고객전략본부장 양현미 전무는 "승마, 요트, 여행 등 다양한 레저 서비스를 올레클럽에 선보인 바 있다"며 "앞으로도 라이프 스타일 향상에 도움되는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 가겠다"고 말했다.

강호성기자 chaosing@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올레클럽, 골프이용 서비스 런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