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H "2PM쇼, N스크린으로 감상하세요"


N스크린 서비스 'Playy' 콘텐츠 공급 확대

[김영리기자] KTH(대표 서정수)는 자사의 N스크린 기반 콘텐츠 서비스 '플레이(Playy)'를 통해 SBS플러스의 '2PM쇼'를 모바일, PC 등 다양한 스크린에서 서비스한다고 13일 발표했다.

이로써 KTH 플레이(Playy)는 영화, 애니메이션, 음악 TV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으로까지 서비스군을 확대, 더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공급할 수 있게 됐다.

'2PM쇼'는 국내 최초 예능돌 육성 프로그램으로, 방송보기는 플레이(Playy)의 PC 웹(http://www.playy.co.kr) 및 모바일 웹(m.playy.co.kr), 안드로이드 버전 앱에서 모두 가능하다.

KTH 목진호 Playy PM은 "향후 Playy는 현재 서비스 중인 영화, 시리즈, 애니메이션, 음악, 예능 프로그램은 물론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콘텐츠로 서비스를 확대하겠다"며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N스크린으로 각 장르별 인기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KTH의 '플레이(Playy)'는 스마트폰, PC, 태블릿 PC 등 단말 구분 없이 영화 등 영상 콘텐츠를 자유롭게 감상 할 수 있는 N스크린 기반의 콘텐츠 서비스다. 전용 단말을 구매하거나 특정 통신 상품 가입 및 이용료를 낼 필요 없이 이용자가 보유한 기기에서 바로 접속해 이어보기 감상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김영리기자 mirac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H "2PM쇼, N스크린으로 감상하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