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다음 마이피플 "소녀시대 테마스킨 받아가세요"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김영리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은 마이피플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발표했다.

먼저 다음은 마이피플의 광고 모델인 소녀시대 테마스킨을 추가했다. 마이피플 설정에서 테마 선택 후에 해당 소녀시대 스킨을 다운로드 받으면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다.

또한 다음은 마이피플 이벤트 페이지(http://mypeople.daum.net/event/1st_anniversary.do)와 애플리케이션에서 1주년 축하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파리바게뜨 1만원 교환권'을 총 200명에게 증정한다.

이와 함께 마이피플로 친구를 초대하면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를 총 3명에게 증정한다. 마이피플로 친구를 초대하는 방법은 설정의 친구관리에서 무료 SMS을 이용해 초대하거나 친구 목록의 연락처에서 '초대' 이모티콘을 누르면 된다.

다음 금동우 모바일전략팀장은 "마이피플을 사용하고 있는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1주년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스티커, 정보광장과 같이 이용자들의 니즈 반영한 서비스 도입을 계획하는 등 국내 대표적인 유무선 통합 메신저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음 마이피플은 모바일무료통화를 적용한 2월 이후 월간 200만 가입자를 확보해 현재 750만 이용자를 넘어서며 인기를 끌고 있다.

김영리기자 mirac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음 마이피플 "소녀시대 테마스킨 받아가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