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네이버 V라이브, 방탄소년단 컴백 프리뷰쇼 공개


'방탄늬우스'를 통해 컴백 프리뷰쇼 단독 라이브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네이버는 글로벌 동영상 라이브 플랫폼인 '브이(V)라이브'와 방탄소년단이 방탄소년단의 정규 3집 앨범 컴백을 기념해 컴백 프리뷰쇼를 마련한다고 18일 발표했다.

또한 방탄소년단의 컴백무대를 첫 공개하는 '2018 빌보드 뮤직 어워드'의 레드카펫 현장도 생중계한다.

방탄소년단은 브이라이브에서 컴백 스페셜 방송을 포함해 야외 리얼리티 프로그램, 토크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활발하게 만나왔다. 현재 브이라이브 방탄소년단의 팔로워수는 890만명이며, 동영상 누적 재생수는 7억건을 돌파했다.

브이라이브는 방탄소년단의 컴백 2시간전인, 오는 18일 오후 4시(한국시각), 컴백 프리뷰쇼 '방탄늬우스 in LA'를 선보인다.

또 '2018 빌보드 뮤직 어워드'의 레드카펫 프리쇼도 볼 수 있다. 브이라이브는 레드카펫에서 별도의 'V live Zone'을 설치하고, 현장에서의 방탄소년단 인터뷰도 진행할 예정이다.

박선영 네이버 V&엔터 서포트 리더는 "브이라이브는 스타와 글로벌 팬들이 가장 활발하고, 적극적으로 만나는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이라며 "앞으로도 스타와 팬이 동영상을 기반으로 소통하는 글로벌 팬 커뮤니티로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기술 지원과 포맷 개발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이버 V라이브, 방탄소년단 컴백 프리뷰쇼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