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고도몰 해드림, 서비스 페이지 리뉴얼 16일 오픈


인터넷 쇼핑몰 제작 1대 1 맞춤 컨설팅 제공

[아이뉴스24 조민성 기자]NHN고도(이하 고도몰)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전문 제작 컨설팅 서비스 해드림이 16일 서비스 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고도몰 해드림은 온라인 쇼핑몰에 대해 잘 모르는 초보 창업자 뿐만 아니라 온라인 쇼핑몰 제작에 도움이 필요한 모든 업체가 이용할 수 있는 1:1 맞춤형 쇼핑몰 제작 컨설팅 서비스다.

새롭게 바뀐 해드림 서비스 페이지에서는 해드림과 함께 쇼핑몰을 제작한 기업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기업 쇼핑몰 제작 사례를 통해 솔루션 자유도가 높은 고도몰5 pro의 활용 예시 등 실제 개발 케이스 확인이 가능하다.

해드림 관계자는 "다양한 업종의 고객들과 함께 쇼핑몰 제작을 진행하고 있는 해드림 매니저들은 책임감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면서 "각 업종에 적합하면서도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전문 컨설팅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HN고도 해드림은 2016년 7월 베타 버전 출시 후 9월부터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하며 쇼핑몰제작이 필요한 창업자 및 기업들에게 주목받았다. 합리적인 비용에 창업 플랜 수립부터 쇼핑몰을 구축하기까지 30일 정도면 충분하며, 오픈 후에도 쇼핑몰 운영 전문가에게 운영 전반에 대한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지금까지 서비스 오픈일 기준으로 해드림에 상담을 신청한 건수는 3천개 이상이며 실제 제작된 쇼핑몰 개수도 500개 이상에 달한다. 글라스락, 하플리, 녹십자 등 기업들도 해드림과 쇼핑몰 제작을 진행한 바 있다.

보다 자세한 서비스 내용 및 상담은 NHN고도 공식 홈페이지의 해드림 메뉴에서 가능하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고도몰 해드림, 서비스 페이지 리뉴얼 16일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