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카오T 대리운전 기사, 세븐일레븐서 할인 받는다


세븐일레븐 전용 멤버십 혜택으로 5~10% 할인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카카오 자회사 카카오모빌리티는 전국 9천300여개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12만여명에 달하는 모든 카카오T드라이버 기사들에게 전 상품 상시 5~1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2일 발표했다.

세븐일레븐 매장을 방문한 카카오T드라이버 기사들은 기사용 앱에서 '세븐일레븐 멤버십 혜택' 메뉴를 눌러 개인 바코드를 계산대에 제시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첫 방문 구매시에는 '옹달샘물 500ml' 1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할인은 담배와 주류, 행사상품을 제외한 모든 상품에 적용된다. 김밥이나 도시락, 샌드위치, 햄버거 등 대리운전 기사들이 즐겨 찾는 간편식류는 할인 폭을 10%로 키웠다. 모든 할인 혜택은 통신사나 제휴카드 할인과 중복 사용 할 수 있다.

다량 이용자들에게는 환급 혜택도 준다. 분기당 누적 사용금액이 10만원 이상일 경우 10만원 당 1천원 상당의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을 지급한다.

정주환 카카오모빌리티 대표는 "밤새 바쁘게 이동하는 대리기사들이 여러 이유로 편의점을 많이 이용한다는 것에 착안해 이번 제휴를 진행하게 됐다"며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회사 차원에서 더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다각적 방안을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T 대리운전 기사, 세븐일레븐서 할인 받는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