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프리카TV BJ, JTBC '워너비' 멘토로 출연


지원자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 전달 예정

[아이뉴스24 민혜정기자] 아프리카TV는 30일 밤 첫 방송되는 JTBC '워너비'에 아프리카TV 인기 방송 진행자(BJ)들이 멘토로 참여한다고 이날 발표했다.

아프리카TV가 제작지원을 맡은 워너비는 콘텐츠 크리에이터 서바이벌로 총 상금만 3억원에 달하는 프로젝트다.

BJ들은 콘텐츠 크리에이터 서바이벌에 도전하는 지원자들의 멘토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이들은 1인 미디어 운영과 관련한 다양한 경험과 전문가적 노하우를 서바이벌 도전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아프리카TV는 '워너비' 첫 방송에 앞서 이날 밤 11시30분부터 멘토 BJ와 출연진의 아프리카TV 합동 생방송으로 분위기를 고조시킨다는 계획이다. 멘토 BJ와 그룹 god의 리더 박준형이 직접 시청자들과 소통한다.

워너비는 아프리카TV와 JTBC에서 동시에 방송된다. 예선 진출자들이 회차별 주제에 맞는 콘텐츠 제작 미션을 부여 받고, 분야별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아 콘텐트를 제작, 심사를 통해 상위 라운드에 진출한다.

서바이벌에서 살아남은 최종 우승팀, 준우승팀, 미션 우승팀에게는 총 상금 3억원을 포함한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안승환 아프리카TV 엔터테인먼트사업팀장은 "게임, 스포츠, 교육, 보이는 라디오 등 아프리카TV를 대표하는 BJ들이 워너비에 멘토로 출연한다"며 "멘토 BJ와 출연진과의 사전 합동 생방송이 본 방송의 재미를 더욱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프리카TV BJ, JTBC '워너비' 멘토로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