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 어린이 스마트워치 프로스펙스·몽벨서도 판매


심리스 티셔츠, 아동용 물안경, 캐릭터 캡 등 증정

[조석근기자] KT(대표 황창규)는 27일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 유통업체 LS네트웍스와 라인키즈폰 구매자 대상 사은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오는 7월 31일까지 두 달간 진행된다. 전국 프로스펙스 및 몽벨 오프라인 매장과 LS네트웍스 공식 온라인몰인 LSN몰에서 아웃도어 상품과 함께 라인키즈폰을 동시 구매할 경우 심리스 티셔츠, 아동용 물안경 또는 라인키즈폰 캐릭터 캡이 제공된다.

라인키즈폰은 어린이 전용 스마트워치로 ▲음성인식 문자 ▲자녀 위치확인 및 원격관리 ▲EBS, 마법천자문, YBM 등 학습 콘텐츠 및 체험형 게임 등 서비스를 제공한다.

라인키즈폰은 출고가 26만4천원으로 2년 약정 구매 시 공시지원금 15만원과 추가지원금 2만2천500원이 적용된다. 키즈폰 전용 '키즈80 요금제'를 이용하면 월정액 8천원으로 음성 50분, 문자 250건, 데이터 100MB가 기본 제공된다.

KT 휴대폰을 이용하는 보호자 1회선과 음성 및 문자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오는 7월 31일까지 '키즈80 요금제'에 가입하고 KT 휴대폰을 이용하는 가족과 함께 등록하면 월 정액 최대 50%까지 1년간 할인받을 수 있다.

KT 김영호 영업본부장은 "이번 제휴를 통해 자녀를 두고 있는 고객에게 자녀의 안전까지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KT의 앞선 서비스를 쉽고 편하게 만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석근기자 feelsogoo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어린이 스마트워치 프로스펙스·몽벨서도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