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비트포렉스, 포레스팅HQ와 투자 및 전략 제휴


포레스팅HQ의 글로벌 시장진출을 위한 투자 적극 지원

[아이뉴스24 조민성 기자]비트포렉스(BitForex)가 지난 7일 블록체인 기반 소셜미디어 포레스팅HQ와 투자 및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비트포렉스는 현재 84종의 암호화폐가 거래되고 있는 세계적인 규모의 거래소로, 지난 7일 코인마켓캡 기준 바이낸스, 비트멕스 등 유명 거래소를 제치고 24시간 내 거래량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비트포렉스의 지난 1개월간의 거래액은 약 59조 5천257억원으로 경쟁사인 바이낸스의 월 거래액인 38조 4천159억원보다 11조원 이상 앞서고 있다. 아울러 8월 1일에는 자체 토큰인 BF 토큰을 공개, 8월 6일 기준으로 채굴량이 이미 3억 6천만 개를 넘어섰다.

비트포렉스는 최근 금융, 핀테크, 블록체인 분야의 전문가인 티엔지아(田甲), 기술 및 지식재산권 전문가인 후궈웨이(胡果威), 우버와 에어비엔비에 투자해 성공을 거둔 40년 경력의 투자 전문가 제프리 워닉(Jeffry Wernick)을 각각 기술·법률·전략 어드바이저로 영입했다. 또한 중국의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인 금색재경, 미래재경 등 7개사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등 블록체인과 미디어사업 분야에서 공격적 행보를 보이고 있다.

포레스팅HQ 관계자는 "이번 비트포렉스와 포레스팅HQ의 투자 및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 체결은 최근 유망 ICO 프로젝트 발굴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비트포렉스가 포레스팅HQ의 성공 가능성을 인정한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고 밝혔다.

포레스팅HQ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최근 미국의 빅데이터 분석 마케팅 기업인 버티컬매스와 협약을 체결하는 등 본격적인 사업화 행보를 내딛은 블록체인 기반 소셜미디어 기업이다. 이번 협약으로 포레스팅HQ는 대규모의 중국 자본 유입 및 아시아 시장 진출을 위한 기반을 조성할 수 있게 됐다.

포레스팅HQ 엄재현 대표는 "비트포렉스와는 단순한 투자 관계를 넘어 더 좋은 글로벌 서비스 제공을 위한 파트너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의미를 부여했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트포렉스, 포레스팅HQ와 투자 및 전략 제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