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유플, 우리집IoT 유튜브 광고 2천200만건 돌파


극장 광고로도 제공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일상에서 홈IoT 서비스를 활용하는 장면을 익살스럽게 담아낸 영상이 관심을 받고 있다.

LG유플러스(대표 권영수)는 U+우리집IoT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습을 디지털 영상과 극장 광고로 만들어 알리고 있다고 14일 발표했다.

U+우리집AI로 여러 IoT기기를 말로 켜고 끄는 '동시실행' 기능을 여러 상황에서 간편하게 이용하는 장면을 담은 디지털 영상은 지난달 15일 론칭 후 24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2천만건을 돌파한데 이어, 이날 2천200만건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 영상은 '우리 잔다' '아빠 방귀' 등 7편으로 제작됐다. 가족 구성원이 각자 상황에 맞게 말로 제어하는 IoT서비스 기능을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게 알려준다.

특히 이번 U+우리집IoT 시리즈는 동일한 편의 영상을 중복해 보여주지 않고 다음 편을 차례로 보여주는 유튜브의 비디오 광고 시퀀싱(VAS) 툴을 이용해 시청자들이 지루하지 않게 영상을 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그 결과 첫 번째 편 영상을 본 시청자의 87%가 두 번째 편의 영상을 시청한 것으로 나타났다.

뿐만 아니라 LG유플러스는 국내 최초로 극장 시설과 연동한 U+우리집IoT 광고 캠페인도 진행 중이다. 이 캠페인은 영화 상영 직전 극장 조명이 꺼지는 상황을 활용해 마지막 에티켓 광고에서 "클로바, 영화관 불 꺼줘"라는 음성이 나오면 극장 조명이 소등되는 방식이다.

LG유플러스는 우리집IoT 캠페인과 함께 오는 30일까지 홈IoT패키지 신규 가입고객 총 20명을 추첨해 LG전자의 건강관리가전 ▲코드제로 A9(5명) ▲트롬 건조기(5명) ▲트롬 스타일러스(5명)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5명)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확인 및 가입문의는 LG유플러스 온라인 직영몰 IoT 샵 또는 홈서비스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조동우 LG유플러스 IoT마케팅담당은 "우리집IoT 캠페인을 통해 많은 고객이 IoT서비스의 차별화된 가치를 느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일상생활 속 IoT서비스의 편리함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유플, 우리집IoT 유튜브 광고 2천200만건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