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유플, '영업직원' 서울디지털대 장학혜택 지원


성적우수자 등록금 전액 지원·입학생 전원 입학금 면제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4년제 대학교육 받지 못한 직원의 능력개발을 지원하겠다."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서울디지털대학교(총장 김재홍)와 산학협력 협약식을 갖고 영업 직원들에게 다양한 장학혜택을 제공한다고 20일 발표했다.

이번 협약으로 올 하반기부터 서울디지털대에 입학하는 영업직원들 중 성적 우수자로 선발된 직원 등록금 전액을 지원하게 된다. 현재 전국 직영점에 근무하는 LG유플러스 현장 영업직원은 3천400여명에 이른다.

또 사이버 대학인 서울디지털대는 첨단 교육기법을 적용한 온라인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입학하는 모든 LG유플러스 직원들의 입학금 전액과 등록금의 40%를 지원한다. 향후 LG유플러스가 사내 교육을 온라인 강의로 전환할 경우 온라인 교육 노하우도 전수한다.

LG유플러스는 "개인 사정 등으로 4년제 대학교육을 받지 못한 고졸 또는 초대졸 직원들의 능력개발에 도움을 주고, 양질의 교육 프로그램 제공을 통해 직원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라고 취지를 설명했다.

앞서 LG유플러스는 지난 1월 사이버한국외국어대와도 산합협력을 맺는 등 영업직원들의 능력개발 지원에 적극 나서고 있다. 향후 다양한 교육기관들과 협력을 확대해 직원 교육지원의 폭을 넓힌다는 방침이다.

권영수 LG유플러스 부회장은 "현장에서 고객을 직접 상대하는 영업직원들은 우리 회사가 가장 아끼고 육성해야 할 소중한 인재"라며 "이들의 능력개발에 도움을 주고 싶다"고 말했다.

김문기기자 mo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유플, '영업직원' 서울디지털대 장학혜택 지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