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티빙도 키즈 전용관 연다


4천편 VOD 볼 수 있는 '티빙 키즈' 론칭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CJ E&M OTT 서비스 티빙이 키즈 콘텐츠 확대에 나섰다.

CJ E&M은 티빙에 키즈 전용관 '티빙 키즈'를 추가했다고 16일 발표했다.

티빙 무제한 이용권 사용자라면 누구나 '티빙 키즈'에서 인기 키즈 크리에이터의 디지털 콘텐츠, TV·극장판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키즈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다.

인기 키즈 콘텐츠를 집약한 티빙 키즈는 ▲키즈계의 대통령 헤이지니를 필두로 라임튜브, 럭키강이, 허팝 등 다양한 키즈 크리에이터의 디지털 콘텐츠▲'공룡메카', '레인보우 루비' 등 TV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극장판',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등 최신 영화를 한 곳에 모아 26개의 무료 실시간 채널과 4천여 편의 다시보기(VOD) 서비스를 통해 제공한다.

티빙은 부모와 아이 사용에 초점을 맞춰 티빙 키즈 전용관 사용자환경(UI)도 고도화했다. 2세부터 13세 아이까지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메뉴를 단순화하고, 부모가 직접 VOD 콘텐츠를 플레이리스트 형태로 구성할 수 있는 '마마 TV' 기능도 추가했다.

부모와 아이 모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시청시간 제한, 부적절한 콘텐츠 차단을 위한 연령 설정, 화면 잠금 등 안전 기능을 강화했다.

조대현 CJ E&M 콘텐츠사업본부장은 "티빙은 콘텐츠 확대, 서비스 다각화 등 스케일을 키우며 지속적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토종 OTT 플랫폼으로 경쟁력을 키워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빙도 키즈 전용관 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