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대HCN, 주민참여 '우리동네마을TV 생생우동' 편성


지역주민 초대해 지역밀착형 정보 실시간 전달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현대HCN(대표 유정석)은 신규 지역채널 프로그램으로 '우리동네마을TV, 생생 우동'을 제작·편성해 오는 7일부터 방영한다고 6일 발표했다.

'우리동네마을TV, 생생 우동'은 생생한 우리동네의 소식을 생방송으로 지역주민들에게 전하는 프로그램으로, 지역주민들이 주인공이 되어 지역 소식을 전하는 100% 주민참여 프로그램이다.

지역주민들을 스튜디오에 초대하여 지역과 관련된 쇼핑, 문화, 교육, 부동산 등 다양한 지역밀착형 정보를 실시간으로 전한다. 특히, LTE 장비를 활용하여 지역의 이슈가 되는 장소에 리포터가 직접 나가 생방송으로 정보를 전달하기 때문에 생생한 우리동네의 소식을 실시간으로 접할 수 있다.

또한, 프로그램 내에 시청자의 노래를 실시간으로 들어보는 '생생 한 곡' 코너와 맛집도 소개하고 식사도 해보는 '오늘 점심 뭐 먹지' 코너를 편성하는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지역주민들의 참여를 확대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우리동네 병원 전문의를 통해 질병과 의학상식을 알아보는 '우리동네 주치의'와 지역 중소기업의 성공한 CEO들을 만나보는 인물다큐 '성공만리', 아파트와 지역단체를 대상으로 골프왕을 선발하는 스크린 골프대회 프로그램 '미쳐야 싱글' 등이 새롭게 편성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현대HCN 지역채널 1번과 무료 시청앱인 에브리온TV 347번을 통해 시청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현대HCN 홈페이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HCN, 주민참여 '우리동네마을TV 생생우동' 편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