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권영수 LGU+ 부회장, 두번째 MWC 출사표


참관단 파견해 핵심 서비스 트렌드 체험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권영수 LG유플러스 부회장이 지난해 이어 두번째로 모바일월드콩글레스(MWC) 현장을 찾는다. 글로벌 ICT 기업들과 5G,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등 미래 성장동력 발굴을 모색하기 위함이다.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릴 예정인 세계 최대 모바일 축제 MWC 2018에 권 부회장을 비롯해 30여명의 임직원들이 26일부터 참여한다고 18일 발표했다.

지난해 이어 두번째로 MWC를 찾는 권영수 부회장을 비롯해 최주식 5G추진단장, 이상민 FC부문장, 최택진 NW부문장 등 신사업 미래 핵심 먹거리 발굴을 추진 중인 5G,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디바이스 등의 담당 임직원들이 참여한다.

전세계 각지 주요 사업자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MWC에서 LG유플러스는 5G, AI 등 차세대 핵심 서비스 분야의 트랜드를 읽고 글로벌 제휴사들과 미래 서비스를 함께 발굴해나간다는 방침이다.

권 부회장은 노키아 등 글로벌 제조사와 5G 장비개발 논의는 물론 버라이즌, 보다폰 등 해외 유수 통신 사업자들과 댜양한 분야에서 벤치마킹, 전략적 사업제휴를 모색할 예정이다. 관련 스타트업 업체들과 주요 IT 기업 부스도 참관해 글로벌 ICT 트랜드와 신규사업 현황을 둘러보고 IoT 기반 서비스와의 융합을 적극 모색한다는 방침이다.

김문기기자 mo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권영수 LGU+ 부회장, 두번째 MWC 출사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