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 스키타는 1020 대상 '스노우위드 Y' 진행


성화봉송 '토치키스 with 정채연'도 함께

[아이뉴스24 도민선기자] KT(대표 황창규)는 오는 13일까지 강원도 평창군 휘닉스 스노우파크에서 Y세대를 위한 겨울 이벤트 '스노우위드 Y(Snow with Y)' 시즌2를 진행한다고 11일 발표했다.

KT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공식 통신 파트너사로 스키장을 찾은 사람들이 평창동계올림픽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휘닉스 스노우파크 스키하우스 2층에 마련된 부스에서는 VR 봅슬레이 어트랙션으로 봅슬레이 경기를 생생하게 경험해 볼 수 있다.

KT는 지난달부터 전국 80개 KT 매장에서 진행하고 있는 '토치키스 with 정채연' 이벤트도 함께한다. 평창동계올림픽의 실물 성화봉을 들고 부스 내 비치된 정채연 등신대와 토치키스를 하는 인증사진을 이벤트 번호로 보내면 선착순으로 캔커피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Y요금제 가입 연령을 맞추는 'Y를 잡아라' 'Y 로봇 캡슐 뽑기' 등 이벤트로 휘닉스 스노우파크 리프트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홍재상 KT IMC담당 상무는 "다가오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9개 종목 18개 메달의 주인공이 탄생하는 휘닉스 스노우파크에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사람을 위한 따뜻한 혁신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KT는 1020세대를 위한 'Y' 브랜드를 론칭하고 Y24 요금제, Y틴 요금제, 비와이 폰·패드 출시, Y수능 데이터 무제한 페스티벌 등 다양한 상품, 서비스를 선보여 시장 영향력을 키워왔다. 대학가를 직접 찾아가는 'Y24 캠퍼스 어택', 대학생 댄스경연 '댄스위드Y' 등 다양한 체험 마케팅과 이벤트로 인기를 끈바 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스키타는 1020 대상 '스노우위드 Y'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