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 아이오닉 경품 '배터리 절감' 이벤트


갤럭시S8·G6 등 다양한 경품 행사

[아이뉴스24 도민선기자] 28일 KT(대표 황창규)는 KT의 모든 LTE 단말에서 ‘배터리 절감 기술 적용 여부를 확인하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KT의 LTE 가입자는 이날부터 다음달 23일까지 KT 공식 홈페이지인 올레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의 LTE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적용된 배터리 절감 기술을 확인하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KT는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선착순 5만여 명에게 삼성 갤럭시S8, LG G6, 아이폰7, 기어S3, 에너지바, 에너지드링크, 미니언즈 우유 등 여러 경품을 당첨율 100%로 지급한다.

이밖에 전체 참여 고객 중 추첨으로 선정된 1명에게는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하이브리드'를 제공한다.

KT는 지난 4월 국내 최초로 스마트폰 배터리 사용 시간을 최대 45% 더 늘린 '배터리 절감 기술(Connected mode Discontinuous Reception)'을 전국망에 적용했다.

이 기술은 단말기와 기지국 간 데이터 송수신 주기 최적화로 배터리 사용 시간을 극대화 하는 기술이다. KT는 배터리 사용 시간을 늘리면서도 데이터 접속 품질에는 영향이 없도록 최적의 네트워크 환경 구축하고 이를 모든 LTE 단말에 적용했다.

홍재상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상무는 "KT LTE 고객이 자신의 폰에서도 배터리 절감 기술의 혜택을 누리고 있다는 것을 온라인 상에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KT의 다양한 혁신 기술들을 고객이 쉽게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마케팅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아이오닉 경품 '배터리 절감'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