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랜드스쿨, 무크시스템 도입 대중 공개 강좌 '무크랜드' 오픈


MOOC에 기반 대중 공개강좌, 2016년 시험 대비 프리미엄 강의 서비스

이러닝 전문기업 '유비온'(대표 임재환)에서 운영하는 공인 중개사 전문 교육 사이트 '랜드스쿨'이 무료 강좌 서비스인 '무크랜드'를 오픈했다.

무크랜드(MOOCLAND)는 21세기 교육혁명으로 일컬어지는 '무크'(Massive Open Online Course), 즉 온라인 대중 공개강좌 서비스에서 출발했다.

무크 수강자는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로 우리나라에서도 조만간 정부 주도의 한국형 무크 서비스인 K-MOOC가 시범 서비스 될 예정에 있다.

랜드스쿨에 따르면, 성인교육 최초로 무크시스템을 도입한 무크랜드의 강의는 2016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강생이라면 누구나, 어디서나, 수강료 걱정 없이 무료로 들을 수 있다.

또한 무크랜드는 무료강의 임에도 불구하고 강의와 교재의 품질은 모두 프리미엄(Premium)급으로 담아냈다.

기초 이론에서부터 기본이론, 테마특강, 핵심요약특강, 모의고사에 이르기까지 공인중개사 시험을 위해 최적화 된 9단계 학원식 강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10년 이상의 강의 및 저술 경력을 자랑하는 강사진이 함께한다.

뿐만 아니라 교수에게 즉시 학습 질문을 할 수 있는 소셜 서비스인 '배움놀이터'를 제공함으로써 수강 과정에서 생기는 궁금한 점의 빠른 해결이 가능토록 했다. 배움놀이터에서는 동료 수험생들과 일반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학습과 관련한 의견 교환도 가능하다.

강의 수강 후에는 모바일 형성평가서비스를 제공, 진도를 점검할 수 있도록 해 수강을 끝까지 마무리 하는데 도움을 준다.

랜드스쿨 관계자는 "공인 중개사 수험생들은 무크랜드를 통해 확실히 새로운 학습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며 자부심을 나타냈다.

한편, 무크랜드는 사이트 시작을 기념해 2015년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합격하는 수험생에게 50만원의 합격축하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11월 10일까지 진행한다.

그 밖에 공인중개사 시험을 대비 무료 강의인 무크랜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moocland.co.kr)를 참조하면 된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랜드스쿨, 무크시스템 도입 대중 공개 강좌 '무크랜드'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