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NHN엔터, 학원관리앱 '유니원' 2017 교육 박람회 출품


전국 학교·학원 교육 관계자 대상 상담 및 체험 부스 마련

[아이뉴스24 문영수기자]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학원운영 관리 및 소통 앱 '유니원'을 한국교육·녹색환경연구원이 주최하고 교육부가 후원하는 '2017 교육 박람회'에 출품한다고 16일 발표했다.

2017 교육 박람회는 교육(EDU)과 기술(TECH)의 결합을 콘셉트로 한 박람회로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코엑스 C홀에서 진행된다. NHN엔터테인먼트는 학원 운영 관리 O2O(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인 '유니원'을 직접 체험하고, 도입 상담을 받을 수 있는 독립부스 '유니원'관을 마련하기로 했다.

2015년 6월 출시된 '유니원'은 학원과 학부모 소통, 스마트한 학원관리를 제공하는 서비스다.학생 관리 시스템, 학부모 소통을 위한 '알림장' 전송, 셔틀버스 실시간 위치 조회, 교육비 간편결제 서비스 등 학원 운영에 필요한 요소를 학원 규모와 관계없이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NHN엔터테인먼트는 2017 교육 박람회 기간 동안 '유니원'관을 방문하는 참관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장에서 직접 유니원 서비스를 가입하는 학원 및 학교 관계자 고객에 한해 2017년 3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문자 무제한 무료 이용권과 학원 정보 세팅 대행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학부모 참관객에게는 '유니원'앱 설치 시, 유니원 에코백을 선물한다.

박범진 NHN엔터테인먼트 유니원사업팀장은 "대형 프랜차이즈 교육 업체부터 소규모 학원까지 '유니원'의 제휴처가 늘어남에 따라, '유니원'은 학부모가 먼저 찾는 자녀 안심 서비스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며 "이번 교육박람회 참가를 통해, 더 많은 교육기관에서 간편하고 체계적인 교육 관리 시스템 '유니원'을 도입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NHN엔터, 학원관리앱 '유니원' 2017 교육 박람회 출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