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이티센그룹, 2022년 과천 신사옥 시대 연다


과천지식정보타운 신사옥 건립 착수

[아이뉴스24 성지은 기자] 종합IT서비스그룹 아이티센그룹이 2022년에 과천 신사옥 시대를 연다.

아이티센그룹은 과천지식정보타운 'G10 오피트 컨소시엄'에 참가해 총 10%의 지분을 확보하고 신사옥 건립에 착수한다고 16일 발표했다.

아이티센그룹은 IT서비스기업 아이티센, 인공지능(AI)·빅데이터 기반 서비스기업 소프트센, 건설 분야 전사적자원관리(ERP) 기업 굿센, 정보보안기업 시큐센 등으로 구성됐다.

최근 네트워크통합(NI) 전문기업 콤텍시스템과 그 계열사인 IT서비스 업체 콤텍정보통신, 귀금속전문업체 한국금거래소쓰리엠을 인수하며 계열사를 7개로 늘렸다.

아이티센그룹은 중장기 성장 로드맵에 따라 사무공간을 확보하고 과천지식정보타운에 입주하는 첨단지식기업들과 사업적 시너지를 도모하기 위해 사옥 이전을 추진하게 됐다. 건물은 지상 15층, 지하 4층으로 건립되며 2022년 하반기에 이전할 계획이다.

강진모 아이티센그룹 회장은 "최근 한국금거래소, 콤텍시스템을 인수하며 IT서비스 부문 역량을 강화하고 타 산업군 융합 비즈니스를 개척하는 등 종합IT서비스그룹으로 성장할 수 있는 사업 모델을 완성했다"며 "과천지식정보타운에 마련할 신사옥은 향후 그룹 계열사 간 사업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티센그룹, 2022년 과천 신사옥 시대 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