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더존비즈온, 싸이버로지텍 외산 ERP 대체


확장형 ERP 시스템 구축

[아이뉴스24 성지은 기자] 더존비즈온은 물류 IT 전문기업 싸이버로지텍에 통합 회사자원관리(ERP)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26일 발표했다.

싸이버로지텍은 해운·항만·물류 전문 소프트웨어 업체로 싱가포르·미국·중국·스페인 등에 현지법인을 두고 글로벌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해외 매출 비중은 전체 매출의 95% 이상이다.

더존비즈온은 싸이버로지텍이 도입한 기존 외산 ERP 시스템을 대체해 확장형 ERP 시스템을 구축했다. 더존 ERP 시스템 전 모듈을 도입해 통합의사결정 체계를 확보했다.

또한 사용자가 쉽게 ERP 메뉴를 개발하고 리포트를 제작할 수 있는 더존 ERP 개발도구(ER Studio)를 활용해 사용자 중심의 확장성을 구현했다.

이와 함께 클라우드·모바일 등 최신 ICT 기반의 업무 환경을 구축하고, 다국어·다통화 등 글로벌 업무 환경에 최적화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아울러 간단한 설정으로 사용자 권한, 업무이력 관리 등을 개선하고 보안성을 강화했다.

더존비즈온 관계자는 "국내외 다양한 산업군별 고객 사례와 외산 ERP 고도화 경험 등을 통해 노하우를 쌓았다"며 "전문성을 바탕으로 싸이버로지텍의 통합 ERP 시스템 구축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더존비즈온은 최근 3년 간 외산 ERP를 대체하면서 60여 개 기업을 고객사로 확보했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존비즈온, 싸이버로지텍 외산 ERP 대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