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ADT시큐리티, 룸바이홈 맞춤형 '키오스크' 선봬


상품 주문·모바일 통한 결제까지 가능한 지능형 키오스크

[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ADT캡스의 그룹사이자 리테일 보안솔루션 전문기업 ADT시큐리티가 롯데마트 홈퍼니싱 전문매장인 룸바이홈에 맞춤형 '키오스크(Kiosk)'를 선뵀다고 26일 발표했다.

이번에 선보인 키오스크 제품은 단순 영상을 전달하는 '디지털정보디스플레이(DID)'부터 고객 요구에 맞춘 '터치스크린 방식'의 정보전달시스템까지 다양한 종류의 영상정보안내 솔루션을 제공한다.

매장 이용 고객은 상품 검색부터 주문까지 키오스크를 통해 직접 진행할 수 있다. 손쉬운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제공하고 주문상세페이지의 QR코드를 통해 모바일 결제 시스템까지 지원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김승민 ADT시큐리티 상품개발담당 팀장은 "이번에 선보인 고객 맞춤 키오스크뿐만 아니라 향후 디지털정보디스플레이를 원격으로 관리하는 서비스까지 제공하겠다"고 계획을 밝혔다.

한편, ADT시큐리티는 국내 1위의 리테일 보안솔루션 기업으로 국내 대형마트, 패션브랜드, 공공∙민간기업 등에 상품도난방지, 디지털정보디스플레이 , 비정형 LED 스크린 구축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또 CCTV 감시, 피플 카운팅, RFID 재고관리 등 매장의 통합 보안 시스템과 운영 효율 개선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서비스한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ADT시큐리티, 룸바이홈 맞춤형 '키오스크' 선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