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니언스, 'AWS 리인벤트 2017' 콘퍼런스 참가


지니안 NAC 클라우드 버전 선봬, 글로벌 사업 박차

[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보안 전문기업 지니언스가 오는 27일부터 내달 1일까지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아마존웹서비스 리인벤트(AWS re:INVENT) 2017'에 참가한다고 22일 발표했다.

AWS 리인벤트는 AWS가 매년 개최하는 글로벌 최대 클라우드 기술 콘퍼런스다. 행사에서는 최신 클라우드 기술 동향을 공유하고 파트너 엑스포 등을 진행해 제품과 서비스를 알린다.

클라우드 기술이 주목받으면서 올해 행사도 문전성시를 이룰 것으로 예측된다. AWS는 올해 행사에 전년 대비 67% 이상 증가한 약 4만명 이상의 참관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지니언스는 전시회에 참가해 '지니안 NAC' 클라우드 버전을 선보이고,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사업자로 글로벌 시장에서 이름을 알릴 계획이다.

지니안 NAC 클라우드 버전은 구축형으로 제공해 온 NAC 제품을 클라우드로 구현해 SaaS 형태로 제공한다.

NAC은 인가되지 않은 사용자와 보안정책을 준수하지 않는 단말기의 네트워크 접속을 통제해 네트워크 장애요소와 위협을 사전 차단하는 보안 솔루션이다.

사물인터넷(IoT) 시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단말 관리 자동화를 위한 효율적인 대안으로 클라우드 NAC의 역할을 강조되고 있다.

기업은 SaaS 형태의 지니안 NAC을 사용해 보안 솔루션 초기 도입 시 발생하는 IT예산과 운영 인력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다.

김계연 지니언스 미국법인장은 "올 초 지니안 NAC 클라우드 버전을 글로벌에 출시하고 벨기에, 태국, 말레이시아, 나이지리아 등 리셀러와 파트너 계약을 진행해 현지 고객 확보를 위한 준비를 마쳤다"며 "최대 규모 글로벌 클라우드 콘퍼런스에 참가해 유료 고객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니언스, 'AWS 리인벤트 2017' 콘퍼런스 참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