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비즈플레이, ERP 기업 등 제휴 확대…고객 지원 강화


기존 시스템과 연동 간편한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경비지출관리 전문기업 비즈플레이가 국내 주요 전사적자원관리(ERP), 고객관계관리(CRM), 그룹웨어 솔루션 전문 기업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기존 시스템과 연동이 간편한 경비지출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3일 발표했다.

비즈플레이는 종이 영수증을 디지털 기반 전자 영수증으로 대체하고, 법인카드 사용 내역 확인부터 최종 결재까지 경비지출관리 전 과정을 모바일과 PC로 실시간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경영진, 재무 담당자, 경리 담당자 등은 다양한 분석 보고서를 통해 전체 경비 흐름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비즈플레이는 올 초부터 ERP 기업과 적극적인 제휴를 맺어 경비지출관리 서비스가 연계된 ERP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다. 영림원소프트랩, 포렌, 제이엠에스컨설팅, 아프로, 아이퀘스트 등 국내 대표 ERP 기업과 비에스지원, 아프로 등 SAP 파트너사들과 제휴를 맺었다.

또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엔씨이알피(건설), 스틸아이티(철강), 온아이티시스템(스포츠), 테인스밸리(골프) 등 산업별 특화 ERP 기업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굿센(건설), KT NET(무역), 비트컴퓨터(의료), 이노에버솔루션(SAP), ASPN(SAP), 비젠트로(UniERP), 오르카아이티(QAD), 엑스퍼트솔루션 등과도 제휴를 추진 중이다.

CRM 분야에서는 아이투맥스(세일즈포스), 핑거포스트(핑거세일즈), 세일즈인사이트(세일즈포인트)와 같은 주요 기업과 협력한다. 이를 통해 고객이 외근 또는 출장과 관련된 복잡한 경비지출을 관리할 시 절차를 간소화하고 마케팅과 영업에 집중하도록 지원한다.

그룹웨어 분야에서는 인에이지, 한비로, 핸디소프트, 다우기술, 동부 등 전문 기업과 협력해 기존 그룹웨어 내에서 비즈플레이 서비스 하도록 제공한다. 고객들은 비즈플레이에 따로 접속할 필요없이 이용 중인 그룹웨어를 통해서 편리하게 비즈플레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석창규 비즈플레이 대표는 "종이 영수증과 수기 중심의 경비지출관리는 모든 산업에서 업무 효율성을 저해하는 요인"이라며 "국내 기업이 현재 사용 중인 솔루션과 비즈플레이를 간단하게 연동해 페이퍼리스(paperless) 환경을 구축하고 경비 절감, 환경 보호, 업무 효율성 증진의 일석삼조 효과를 누리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즈플레이, ERP 기업 등 제휴 확대…고객 지원 강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