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NSOK, 공식 SNS 개설…열린 소통 강화


공식 페이스북·블로그 개설, 26일까지 SNS 오픈 기념 이벤트

[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종합보안서비스기업 NSOK가 소셜미디어(SNS) 채널을 오픈해 고객과 열린 소통을 강화한다.

NSOK는 공식 페이스북과 공식 블로그를 개설해 고객과 소통한다고 14일 발표했다.

지난 1981년 설립된 NSOK는 민간경비기업으로 시작해 올해 37주년을 맞은 종합보안기업으로 거듭났다. 지난 2014년 SK그룹사로 새롭게 출범 뒤 ICT 기반의 최첨단 보안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NSOK가 개설한 공식 블로그 콘텐츠는 ▲주요 뉴스·상품·서비스를 공유하는 '브랜드 소식' ▲범죄·안전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당신을 위한 안심정보' ▲일상 생활에 필요한 소식을 전달하는 '당신을 위한 생활꿀팁' 등으로 구성된다.

안태호 NSOK 대표는 "고객중심 경영의 일환으로 급변하는 디지털 미디어 환경에서도 고객들과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공식 SNS 채널을 개설했다"며 "열린 소통을 강화해 고객 요구에 부합되고 안전과 안심을 책임지는 선비스를 선보이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NSOK는 미디어 채널 개설을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NSOK 페이스북에서 '공식 SNS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버스 커피 교환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NSOK, 공식 SNS 개설…열린 소통 강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