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비즈니스온, 中企용 경영·성장관리 솔루션 출시


스마트빌플러스, 기업 성장 로드맵 등 제공

[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이 회사의 자금 흐름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스마트빌플러스'를 론칭했다고 13일 발표했다.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은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서비스 '스마트빌'을 운영하며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에 나아가 기업 내부 비즈니스 데이터로 기업 현황과 성장 역량을 진단하고 경영자의 의사 결정을 돕는 중소기업용 경영·성장관리 프로그램 스마트빌플러스를 최근 출시했다.

스마트빌플러스는 기존 수기로 작성해야 했던 은행, 카드, 세금계산서 등의 데이터를 스크래핑(scraping)해 자동 수집한다.

이후 데이터를 분석해 기업현 황을 파악할 수 있도록 돕고, 특히 리포트 기능을 제공해 의사결정 자료를 모바일로 상시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중소기업에서는 체계화된 시스템과 인력 부족으로 내부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활용하지 못해 기업 현황을 정확히 파악하고 사업 계획을 구체화하는 데 한계가 있었다"며 "스마트빌플러스를 통해 이를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스마트빌플러스는 올해까지 가입한 고객에 한해 과거 데이터 입력 기능을 무료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빌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즈니스온, 中企용 경영·성장관리 솔루션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