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로웸, 파일 저장 서비스 '노웨어박스' 체험행사


제품 업데이트 기념, 오는 22일까지 진행

[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인증보안 통합플랫폼 전문기업 로웸이 클라우드형 파일 저장 서비스 '노웨어박스'의 제품 업데이트를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에서 고객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22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노웨어박스의 체험 기회 등 총 3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로웸의 페이스북 계정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프로그램을 내려받아 인증을 완료한 후 프로그램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노웨어박스는 사용자만이 키를 보유해 관리하는 클라우드형 파일 저장 보안 서비스로, 사용자가 설치한 앱에서 암호키가 자동으로 생성되며 사용자가 스마트폰 앱에서 직접 키를 보관해 관리할 수 있다.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가 필요 없고 아이디(ID)와 비밀번호 기반의 로그인 방식이 아닌 시스템에서 랜덤하게 생성하는 사용자 코드와 일회성 인증번호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덕분에 익명성이 보장되고 보안성도 높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앞서 로웸은 지난 7월 베타 버전을 선보였으며, 이번 제품 업데이트를 통해 보안을 고도화했다. 기존 클라우드뿐만 아니라 PC에도 파일을 자동으로 암복호화해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김병기 로웸 사업본부 이사는 "노웨어박스는 보안 상의 이유로 자료를 별도 보관하거나 사적인 파일을 타인이 열람할까 두려워했던 고객들에게 안전한 백업 장치로 활용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로웸, 파일 저장 서비스 '노웨어박스' 체험행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