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가비아, 21일 '하이웍스·클라우드' 파트너 설명회 개최


사업 제휴 위한 파트너 설명회, 리셀러 모집 등

[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가비아가 하이웍스와 g클라우드 사업 제휴를 위한 파트너 설명회를 21일 서울 코엑스 콘퍼런스룸에서 개최한다.

하이웍스는 기업형 메일, 전자결재, 메신저, 게시판 등 비즈니스에 필요한 솔루션을 통합 제공하는 그룹웨어다.

가비아는 하이웍스 스토어에 전사적자원관리(ERP), 고객관계관리(CRM), 인적자원관리(HR) 등을 비롯한 비즈니스 솔루션을 유치하고, 현재 보유한 9만5천 고객사를 대상으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호준 하이웍스 사업부장은 "파트너사 서비스를 하이웍스 스토어에 입점함으로써 더 많은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우수한 파트너사들과 협력해 국내 유일의 비즈니스 솔루션 플랫폼으로 성장해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파트너사들은 하이웍스 스토어에 입점할뿐만 아니라 응용프로그래밍인터페이스(API)를 연동해 자사 사이트에서 하이웍스를 이용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제휴를 맺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같은 날 g클라우드 사업 역시 리셀러 설명회를 진행한다. g클라우드는 가비아의 클라우드 서비스로,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의 클라우드 보안인증을 획득하며 공공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파트너 설명회는 선착순으로 마감되며 가비아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현재 솔루션 제공 업체와 리셀러사를 대상으로 사전 등록이 진행되고 있으며, 사업 제휴에 관심 있는 파트너 기업이라면 누구나 제한 없이 신청할 수 있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가비아, 21일 '하이웍스·클라우드' 파트너 설명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