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투비소프트, 'IR52 장영실상 기술혁신상' 수상


연구개발 인력 우수성·기술 혁신 성과 등 인정 받아

[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투비소프트는 부설연구소인 연구개발본부가 'IR52 장영실상 기술혁신상'을 수상했다고 31일 발표했다.

지난 1991년 제정된 IR52 장영실상은 산업기술혁신에 기여한 국내 기업과 연구소에 주는 상으로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한다.

투비소프트 관계자는 "연구개발 조직 전체를 대상으로 인력의 우수성, 기술 혁신 성과를 포괄적으로 평가한 결과 최종 선정됐다"며 "투비소프트의 노력이 인정받은 결과"라고 평가했다.

투비소프트에 따르면, 연구개발본부는 전체 연구 개발 조직의 90% 이상이 주요 연구 인력이고 평균 근속년수가 8년에 달한다. 이에 우수한 인력 자원 확보 등에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 ▲순수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한 제품의 가치 ▲글로벌 대기업으로부터 국내 시장을 수성해온 점 ▲해외에서도 매출 성과를 내는 점 등을 높이 평가받아 기술혁신상을 수상하게 됐다.

이홍구 투비소프트 대표는 "이번 수상은 항상 최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 없이 이어온 투비소프트 연구개발본부 전 구성원의 노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항상 혁신적인 기술 개발에 앞장서 더욱 우수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투비소프트는 내달 27일 그랜드세미나를 개최하고 사용자환경(UI∙UX) 개발 플랫폼 '넥사크로 17'을 처음 공개할 계획이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투비소프트, 'IR52 장영실상 기술혁신상'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